전남대학교

GNB

창업·LINC+

  • home >
  • 창업·LINC+

visual

visual

전남대학교 산학협력 선도대학(LINC+) 육성사업 개요

  • 사업단명 : 전남대 LINC+ connectyou 로고 사업단
  • 총 사업기간 : 2017. 05. - 2022. 02 (5년)
  • 사업추진기관 : 교육부
  • 사업구분 : 호남∙제주권 / 산학협력 고도화형
  • 사업참여 : 12개 단과대학, 58개 학과(부), 102개 대학원
  • 홈페이지 http://lincplus.jnu.ac.kr

사업단 비전 및 목표

  • 사업내용, 비전, 핵심가치, 목표, 특화분야, 주요협력기관, 전략사업

사업단 조직

  • 사업단장
  • 사업단장
    성 명 소 속
    김재국 공과대학 신소재공학부
  • 조직도
  • 조직도

사업단 브랜드

  • 사업단 브랜드
    의미

    전남대학교의 창의 인재와 융합 지식이 기업과 기관, 지역 사회를 연결

    • 양적 성장에서 질적 성장의 사업화 중심 산학협력 추구
    • 수요자 중심 공유가치 창출 (대학발전 = 지역사회발전)
  • 사업단 브랜드를 의미 설명 이미지입니다.

사업단 특화분야

  • 사업단 특화분야
    강점

    5대 특화산업분야를 통한 기술사업화 및 산학협력 역량 강화

    • 에너지융복합, 친환경자동차, 글로벌스마트농업, 의료융복합, 문화예술융복합
    • 특화분야별 지역 혁신기관과의 파트너십 구축으로 실질적 성과 도출
  • 사업단 브랜드를 의미 설명 이미지입니다.